스타1 리마스터 인터페이스 공개!! 깔끔한 화면 구성 ㄷㄷ...

Posted by 마이쮸마이쩡
2017. 6. 1. 21:13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1 리마스터의 인터페이스가 공개됐습니다.

기존 스타1의 인터페이스 모습은 찾아볼수가 없을 정도로 개선 됬네요ㅎㅎ

뭔가 최신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들 것 같군요.

굳이 말하면 스타2라고 해야하나?

아~ 빨리 나와라~~

근데...SUMMURY가 아니라 SUMMARY 아닙니까?

블리자드 알만한 분들이 왜그러실까ㅋㅋㅋ



단축키 설정도 들어가 있네요!!!

유저들의 반발이 심했었는데, 결국 승인이 났네요.

개인적으로도 정말 원하는 기능이었는데, 추가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이제 프로브랑 시즈모드하기가 한결 쉬워지겠군...)

블리자드가 스타1의 리마스터링은 17년 여름 출시라고 밝혔으니, 빠르면 이번달, 늦으면 다음달 안에 나오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