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의 진정한 2인자가 밝혀지다. 어윤수>홍진호

Posted by 마이쮸마이쩡
2017. 6. 25. 18:11 카테고리 없음
전에 스타크래프트의 2인자에 대해서 포스팅 한적이 있어요.

→http://maijju.tistory.com/57


스타크래프트 안에서 2인자 혹은 2를 논할때 반드시 떠올리게 되는 사람이... 말 안해도 누군지 알겠죠?


2인자에 대해 포스팅을 하면서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홍진호의 전적에 놀라기도 했지만(2와 관련된 전적) 


새롭게 알려진 '어윤수'라는 존재에 대해 훨씬 더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ㄷㄷ...


이랬던 '어윤수'가 또하나의 전설적인 커리어를 쌓아올렸다.


핫식스 GSL 2017 시즌2 코드S 결승 

<고병재 VS 어윤수>


좌: 고병재 // 우: 어윤수

결과는?


헤헿




ㅠㅠ...


이로써 홍진호의 준우승 타이 기록 달성!!! 와아아아아!!


근데 이런 것보다 어윤수의 끝나고 한 인터뷰에 눈길이 더 갑니다.


정말 인성이 된 선수 같은데, 매체에서는 6번째 준우승, 2의 의지 에만 초점이 맞춰진 것 같아 안타갑네요 ㅠㅠ...


◆핫식스 GSL 2017 시즌2 코드S 결승

▶고병재 4대2 어윤수

1세트 고병재(테, 11시) 승 < 어센션투아이어 > 어윤수(저, 5시) 

2세트 고병재(테, 5시)) 승 < 프로스트 > 어윤수(저, 7시

3세트 고병재(테, 5시) < 오딧세이 > 승 어윤수(저, 11시) 

4세트 고병재(테, 1시) 승 < 프록시마정거장 > 어윤수(저, 7시)

5세트 고병재(테, 1시) < 돌개바람 > 승 어윤수(저, 11시)

6세트 고병재(테, 5시) < 뉴커크재개발지구 > 어윤수(저, 7시)


사실 우승한 고병재라는 선수에게도 놀라운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E스포츠 최초 부상자라는 엄청난 기록 보유자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