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스타리그 ASL 시즌3 8강 Group A 경기결과 #도재욱,김민철#

Posted by 마이쮸마이쩡
2017. 5. 21. 21:56 ASL 스타리그


ASL 시즌 8강 Group C 경기 결과


출발은 김민철이 좋았다. 김민철은 기습적인 3해처리 히드라리스크 한 방 러시로 도재욱의 취약한 타이밍을 제대로 파고 들면서 선취점을 뽑아냈다.

서킷브레이커를 허무하게 내줬지만 순간대처, 상황판단과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도재욱은 2세트부터 현역시절부터 정평이 난 물량르 뿜어내면서 반격에 나섰다. 

2세트 김민철의 초반 공세를 무사히 넘긴 도재욱은 리버-드라군 조합으로 힘싸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승부를 1-1 원점으로 돌렸다.

3세트 '카멜롯'에서도 도재욱의 물량이 진가를 발휘했다. 김민철이 5해처리 체제로 충분한 물량을 갖췄지만 도재욱의 힘이 더 강했다. 

도재욱은 하이템플러를 대동한 지상군 병력으로 김민철을 압도하면서 세트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김민철도 적극적인 공격으로 4세트 '안드로메다'를 취하면서 승부를 다시 한 번 원점으로 돌렸다. 

김민철은 도재욱의 미네랄 멀티를 먼저 럴커로 견제하면서 정면으로 지상군 병력을 보내 포톤캐논 방어선을 다 제압하며 세트스코어를 2-2를 맞췄다.


4강 진출이 걸려있는 5세트는 김민철의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도재욱을 흔들었다. 

도재욱도 김민철의 저글링에 피해를 입었지만 평정심을 잃지 않고 포톤캐논과 일꾼으로 위기를 넘기고 중반의 한 방을 준비했다.

해처리를 6개까지 늘린 김민철이 후속타로 히드라리스크를 준비하는 가운데 도재욱 역시 하이템플러로 응수에 나섰다. 

막기만 하던 도재욱도 빠른 다크템플러 드롭을 통해서 김민철에게 한 방을 날렸다. 하지만 김민철의 뮤탈리스크 견제가 기회를 만들었다. 

김민철을 뮤탈리스크로 하이템플러를 지워내면서 도재욱의 진영을 무너뜨리고 역전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1세트 서킷브레이커 - 김민철 Win

2세트 아웃사이더SE - 도재욱 Win

3세트 카멜롯 - 도재욱 Win

4세트 안드로메다 - 김민철 Win 
 
5세트 서킷브레이커 - 김민철 Win

도합 3-2 로 김민철 4강 진출